회고
강의를 듣는것과 공부를 하는것은 별개라고 생각한다.
나는 머리가 나쁜 스타일이어서 이해를 하는데 시간을 정말 많이 필요로 한다
그래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야 하는데
세달전부터 계획되어있었던 여행 이슈로 어쩔수 없이 결석을 너무 많이 했다.
그리고 하게 될 것 같다.
어쩔수 없지.
'언리얼 엔진 부트캠프 > 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[DAY 12] 템플릿 (0) | 2025.01.02 |
|---|---|
| [DAY 11] 자원 관리 (1) | 2024.12.31 |
| [DAY9] Class 개념 (1) | 2024.12.27 |
| [DAY8] 판단을 해주는 조건문 (0) | 2024.12.27 |
| [DAY7] GIT 특강 + 반복 작업을 줄여주는 함수 (0) | 2024.12.27 |